블라인드 썸 연애: + 추가글 첫 소개팅 후기 및 고민 비용정산 완료


데일리시큐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먼저 MC들은 자신의 소개팅 경험담을 털어놓는다. 김숙은 "상대방이 너무 정중하게 연예인은 얼마 버는지 물어봤다. 실망할까 봐 걱정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 대개 2~3번의 만남을 가진 후에 마음을 결정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그렇게 자연스레 오가던 문자가 끊기고 상대방 소개팅 남도 더 이상 제게 연락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몇 개월 뒤, 주선자를 통해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상대 소개팅 남은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 가려 했으나 제가 먼저 문자를 하지 않아 더 이상 연락하지 않았다고 말이죠.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를 만들기 위한 좋은 방법으로 소개팅만 한 것이 없습니다.


30대의 소개팅은 아무래도 결혼을 염두에 두고 있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주중은 수업 등으로 바쁘다 치고, 연락을 시작한 주 주말이 만날 타이밍이다. 혹자는 만남을 미루고 미뤄 2-3주 정도 연락만 하다가 겨우 만났는데, 그 사이 맨날 연락하기도 뭐하고, 안 하자니 좀 애매한 상황이라 계속 어색해하다가 만났는데, 결국은 불편했다고 한다. 주선자와 어떤 사이인지, 학교는 어디고 평소 뭘 하고 지내는지 등 어느 정도 대화를 나눴다면, 이제 차츰 신상을 털면서 ‘썸’을 타는 단계에 접어들어야 한다. 만나기 전까지 여러 대화를 나눌 수 있지만, 서로 얼굴도 보지 않은 상태라면 나름 지켜야 할 수위가 있다. 겉바속촉의 진리인 일본식 돈카츠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지난해 대학생 나모씨(22‧여)도 소개팅 어플에서 만난 남성에게 다단계 강매를 당할 뻔했다. 나씨는 채팅을 주고받으며 상대방을 직접 만나도 될 것 같다는 믿음이 생겼다. 실제로 만난 남성은 “우리 회사에서 만든 동충하초 화장품이 효과가 좋다”는 말을 꺼내며 화장품 구매를 유도했다. 나씨가 100만원이 넘는 화장품 세트를 구매할 돈이 없다고 애둘러 대답하자 남성은 회사 내에서 제공하는 대출제도를 소개하기 시작했다. 더 나아가 일부 소개팅 어플은 정보 도용, 사기, 성매매 알선 등 범죄 창구로 악용되고 있다.


커핑 관계자는 “진짜 소개팅을 원하는 많은 분들이 찾아주길 원한다”며 “앱을 통해 무작위로 가입한 회원들을 관리하기 위해 승인기준을 강화하고 남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소개팅 앱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을 처음 만나는 소개팅 자리에서 늦는다면 평소 시간 약속을 어떻게 지켜왔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게 만든다. 따라서 예정된 시간보다 10분 먼저 준비하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시간 약속에서 10분 일찍이 가져다주는 여유는 매우 크다.


아무리 만나도 조금도 우리 둘 사이가 가까워지지 않았다. 한 번 만나나, 다섯 번 만나나 그냥 이름이랑 신상 정보만 좀 알고 있을 뿐, 모르는 사람이나 마찬가지였다. 그 사람만의 특징이나 매력을 전혀 엿볼 수 없었다. 나는 처음에는 한 번밖에 안 만나봐서 그런 줄 알았고, 그 다음에는 세 번밖에 안 만나봐서 그런 줄 알았고… 그러다 다섯 번이나 만나고 나서야 깨달았다. (한번에 깨달을 수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내가 이 글을 쓰게 된 결정적인 계기다.) 이건 시간의 문제가 아니었다.


해당 앱을 불건전하게 이용하는 사용자가 많아 소개팅앱을 사용한 지 일주일 만에 삭제했다”며 소개팅 앱에서의 조건 만남 성행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채널A의 ‘하트시그널 시즌2’를 시작으로, tvN의 ‘선다방’, SBS의 ‘로맨스 패키지’ 등 연예인이 아닌 사람들의 연애를 담은 프로그램들이 줄줄이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그중 가장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하트시그널 시즌2는 남녀 8명의 출연진이 한 공간에 머물며 커플을 맺어가는 과정을 그리는 연애 프로그램이다. 매주 달라지는 출연진의 ‘사랑의 작대기’ 때문에 ‘현우-영주’, ‘도균-현주’ 등 특정 커플을 응원하는 팬들도 생겨나고 있다. 선다방은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이 나와 맞선을 본다.


거기에 적극적인 태도까지 더한다면 상대에게 나의 매력을 알리는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서로 취향이나 경험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가벼운 주제(최근 본 영화, 즐겨 듣는 음악)로 대화를 이끌어 가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여행에 대한 이야기는 서로 기분좋은 추억을 꺼낼 수 있기 때문에 대화의 분위기까지 업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상대방이 공감하거나 끼어들 수 없는 나의 성장과정, 내 가족이나 지인 이야기, 내가 하는 일에 대한 너무 세부적인 설명, 나만 아는 취미생활에 대한 심도 깊은 설명은 듣는 상대방을 지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난 하반기에 진행한 ‘소개팅 후, 상대를 판단하기 위해 필요한 만남 횟수는? 소개팅에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는 것은 분명 중요합니다.


어느 경우든 소개팅을 할 때는 상대에게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소개팅남의 첫인상이 이상형과 다르더라도, 대화하면서 좋은 느낌이 들게 될 수도 있다. 하지만 이것만은 안 된다고 생각하는 이상형의 마지노선이 깨지면 이성으로서 느껴지지 않고 애초에 관심이 가지 않게 마련이다.

오피 강남 룸살롱 강남 룸살롱 오피사이트 추천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